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미스마' 김윤진 딸 목격자 윤해영 독살 위기, 배후 송영규 '충격'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미스 마:복수의 여신'에서 김윤진 딸의 사망을 유일하게 목격한 윤해영이 누군가에게 독살을 당했고, 그 배후가 김윤진 남편 송영규일 가능성이 열렸다.

20일 방송된 SBS 토요드라마 '미스 마:복수의 여신(연출 민연홍, 이정훈,극본 박진우)'에서 이정희(윤해영 부) 독살을 지시하는 지원(김윤진 분)의 남편 철민(송영규 분)이 그려졌다.

지원은 이정희를 다시 찾아갔다. 이어 지원은 9년 전 이정희 작품을 언급했다. 그리곤 딸을 살해한 누명을 벗기위해 탈옥한 어머니 이야기 작품을 쓸 것이라 말을 바꾸면서 "그 사건 진짜 범인을 본 목격자가 귀신, 그 배우 첫 촬영한 날 한 여자애가 무참하게 죽었다"며 운을 뗐다. 그 목격자가 이정희라면서 "당신이 범인을 봤다, 말해달라"고 말했고, 이어 다시 9년 전 사고날이 그려졌다. 이정희가 아이를 등에 업고 가는 가는 정체모를 사람을 목격한 것. 이정희는 "거미줄이 쳐지고 거울은 반쪽으로 깨졌다, 나에게 저주가 내려졌다"고 울먹였고, 그 사이 사람들이 나타나는 바람에 얘기를 이어가지 못했다.

OSEN

집에 돌아온 마지원에게 은지는 상황을 물었다. 지원은 이정희의 말을 전하면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아내 이정희의 입을 열 것이라 했다. 이때, 이정희 남편이 마지원을 찾아왔다. 이정희 남편은 "탈옥한 죄수 정말 닮았다"며 지원에게 "아내가 오랜 공백 끝에 이제 컴백했다, 많이 예민해졌기에 다시 찾아오지 안힐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은 "약속드리지 못하겠다, 저도 해야할 일이 있다"며 이를 거부, 이정희 남편은 "부탁이 아닌 경고, 국민감독이란 호칭이 무서운 힘을 발휘할 것"이라며 자신의 명예를 이용해 마지원을 공격할 수 있을 것이라 경고했다.

그 사이 9년 전 이정희 스타일리스트였던 배희재가 지원을 찾아왔다. 사건 그날 자신도 있었다고.
촬영장에서 뛰쳐나갈 정도로 끔찍한 일이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정희가 애한테 해선 안될 짓이라고 3천만원을 보내주며 더 깊은 얘기를 전할 것이라며 자리를 떠났다.

OSEN

은지가 이정희 부부의 집들이 파티장에서 서빙알바로 잠복했다. 이 행사엔 이정희 스타일리스트 배희재도 찾아왔다. 이때, 은지는 이정희를 만나자마자 그 자리에서 즉사한 배희재를 목격, 그대로 지원에게 이 사실을 전했다. 파티 현장에선 "이 안에 살인자가 있다"며 어수선해졌다. 배희재가 들고있던 와인잔에 범인이 무언가 탔을 거라고. 이정희가 배희재를 죽였다는 소문까지 돌았다. 하지만 남편 안성태가 사라지자 사건은 다시 원점으로 왔다.

다음날, 범인은 이정희로 지목됐다. 배희재가 들고 있던 잔에 이정희 지문이 남아있다는 것. 게다가 집들이 때 촬영한 영상에서 배희재에게 잔을 건네는 이정희 모습이 포착됐다. 이정희는 자신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OSEN

지원은 유일한 목격자 이정희가 살인범이 될 위기에 놓였다. 이내 "무엇보다 동기가 이상하다"면서 이정희가 살인자임을 아닐 수 있다고 햇다. 이정희의 잔이었던 약이 든 잔이 배희재에게 건네진 것이라고. 지원은 "정희씨 잔에 누가 약을 넣었는지 밝혀야한다, 목격자가 있을 것"이라 했고, 은지는 "그 약 그 놈이 넣었으면 어떡하냐"면서 "이정희가 나타나면 안 되는 놈"이라며 목격자 이정희를 견제하는 지원의 딸 민서를 죽인 진범이 저질렀을 가능성도 열었다.

은지는 "이모 딸 죽인 놈, 이정희가 그 놈 목격자"라면서 "목격자가 나타났으니 그놈도 나타난 것. 목격자의 이을 막으려는 것"이라 했다. 그 사이, 이정희가 컵에 담긴 음료를 마시더니 고통을 호소했다. 이후 이정희가 쓰러졌고, 은지와 지원도 이 사실을 듣곤 경악했다.

OSEN

이때, '이정희가 독이 든 커피를 마셨다'는 DH로부터 메시지가 왔다. 바로 지원의 남편인 철민이었다.
철민은 이 메시지를 삭제했고,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어 "접니다, 이정희 만나보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미스 마:복수의 여신'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