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FT아일랜드 최민환 측 “율희와 결혼, 축복 속에 마무리”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그룹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했다.

19일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두 사람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됐다.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다.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최민환과 율희의 결혼식이 열렸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최민환의 결혼 소감도 전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다짐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두 사람의 앞길을 축복했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9월 SNS를 통해 실수로 공개커플이 됐다. 율희는 두 달 후 라붐에서 탈퇴했다. 지난 1월에는 결혼을 발표했으며, 5월에는 율희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