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종합]'안녕하세요' 출연자들이 공감한 고민 #담배 #버럭 #침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헤럴드POP=이인희 기자]타이거JK가 금연에 성공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15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타이거 JK, 권혁수, 이사배, 위키미키 도연과 엘리가 출연해 고민 사연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첫 번째 사연의 주인공은 아버지가 담배를 많이 피워 고민인 11살 소녀였다. 이 사연이 공개된 후 타이거JK는 “담배를 되게 많이 피웠었다. 가사 쓸 때는 20분에 한 번씩 피운 것 같다”고 회상했다.

이어 “아버지가 폐암으로 돌아가셨다. 4년 전 돌아가셨는데 그때도 담배가 안 끊어지더라. 그래서 되게 혼자 자책했다”고 덧붙였다.

타이거JK는 “스트레스 때문에 저도 수술을 하게 됐는데 그때 죽을 뻔했다”면서 “간사하게 살려고 끊게 되더라. 그런 충격적인 일이 있어 끊게 됐다”고 금연을 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헤럴드경제

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이영자는 사연에 대해 얘기하다 신동엽의 성격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기분에 따라 버럭하는 남편이 고민이라는 아내가 두 번째 사연의 주인공으로 출연하자 이영자는 “신동엽은 욱하면서 화낸 적이 한 번도 없다. 연예계에서 동엽 씨가 제일 욱이 없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뒤이어 "대신 빈정거린 적은 많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자는 또 사연 주인공의 남편이 "아무래도 제가 충청도 사람이다 보니 가부장적인 면이 있는 것 같다. 저희 아버지는 지금도 저에게 엄하시다. 그런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말하자 "충청도 사람이라 다 그런 건 아니다. 우리 집은 '그냥 그러게 둬. 내버려 둬'라고 말하고 넘어간다. 지역 때문은 아니다"라고 유머 있게 일침을 날리기도 했다.

헤럴드경제

KBS2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권혁수는 '투머치 토커'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소개된 마지막 고민은 말이 없는 아들 때문에 답답하다는 엄마의 사연이었다. 고민의 주인공인 엄마는 자신의 말에 대꾸를 안 하는 아들 때문에 "제가 투명인간인가 하는 느낌이 든다"며 아들의 속마음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평소 아들은 "밥 먹었냐?"는 엄마의 질문에도 대답을 안 하기 일쑤라고 했다. 심지어 진로에 대해서도 상의 한마디 없었고, 대학도 혼자 결정해 엄마는 대학 합격 통지서가 온 것을 보고서야 알게 되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사연을 들은 권혁수는 "저랑 너무 안 맞는데요?"라며 각각의 상황에 대해 자신이라면 어떻게 했을지를 상황극으로 보여줬다. 그런 권혁수를 지켜보던 이영자는 "이런 아들이 있으면 얼마나 재미있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