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박한별-유인영-레이디제인 … ★들의 H.O.T. 콘서트 인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O.T. 멤버들도 SNS에 소감 밝혀

"끝이 아닌 시작"-"조만간 또 뵐게요"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심진화, 윤하와 H.O.T. 강타, 레이디제인, 박한별, 정유미와 유인영 (사진=각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O.T.(문희준·장우혁·토니안·강타·이재원)가 단독 콘서트를 통해 지난 주말 이틀간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가운데, 스타들의 인증 사진이 줄을 잇고 있다.

배우 박한별은 14일 콘서트 현장을 찍은 사진과 동영상, 공연장 부근에서 찍은 사진과 "꿈이 이루어졌다! 학생 때로 돌아간 기분! 감사해요", "너무너무 기다렸던 H.O.T. 콘서트"라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성우이자 방송인인 서유리는 인스타그램에 '기다렸어 H.O.T.'라고 쓰인 팬 이벤트용 손팻말과 셀카를 올렸다. 이어, "오늘의 H.O.T.콘 공연장 가서 지인들 상봉함 첫 곡부터 눈물 날 뻔 ㅜㅅㅜ"이라고 썼다.

작곡가 김이나는 "에쵸티 콘서트에서 내가 쓴 신곡 발표를 보게 되는 날이 오다니 ㅜㅜb 은주랑 '우리가 오빠라 소리칠 수 있는 아이돌 콘서트라구!!'라며 소리도 고래고래 지르고… thanks to @tntonyan! 17년 만의 공연으로 주경기장 꽉 채우는 저력, 역시 에쵸티"라고 적었다.

김이나는 H.O.T. 단독콘서트 첫날인 지난 13일 최초로 무대가 공개된 토니안의 신곡 '핫 나잇-열정의 기사'(HOT Knight)를 작사했다. 이 곡은 토니안과 절친한 개그맨 양세형이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다.

과거 방송에서 H.O.T.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밝힌 방송인 레이디제인도 H.O.T. 공식 응원봉과 흰 우비를 입은 셀카를 올려 기쁨을 표했다. 그는 "아휴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네. 예전에는 어떻게 한나절을 줄 섰나 몰라…"라고 썼다.

배우 신소율 역시 '기다렸어 H.O.T.'라고 쓰인 손팻말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콘서트에 다녀왔다는 흔적을 남겼다.

개그우먼 심진화는 15일 공연 이튿날 팬 이벤트용 손팻말인 'FOREVER H.O.T.'를 든 셀카와 함께 "뜨거웠다. 약속을 지켜줬고 우린 함께했다. 17년 만의 기적. 진짜 쩔었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윤하도 H.O.T. 멤버 강타와 찍은 사진 등 3장을 올린 후 "기다렸던 꿈 같은 이틀, 에쵸티 키드들 왔어영!"이라고 썼다. 배우 정유미는 유인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촬영 끝나고 부랴부랴.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함께할 수 있는 추억이 있다는 건 행복한 거야"라고 적었다.

노컷뉴스

H.O.T.는 14일 열린 단독콘서트 마지막 날 공연에서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사진=솔트이노베이션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NS를 운영하지 않는 문희준을 제외한 H.O.T. 멤버들 역시 각자의 SNS에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장우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꿈만 같았습니다. 영원히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습니다. #foreverhot"라는 글을 게시했다.

토니안은 "말로는 도저히 표현이 안 되지만 감사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foreverhighfiveofteenagers#foreverhot#HOT#토니안#강타#문희준#이재원#장우혁
#우리들의맹세"라고 썼다.

강타는 "끝이 아닌 시작입니다! #foreverhot", 이재원은 "foreverhot 공연이 드디어 끝났네요!!! 17년 만에 최고의 팬들과 최고의 멤버들과 함께한 영광스럽고 행복한 이틀이었습니다. 어제 와 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조만간 또 뵐게요 ^^ #foreverhot #우리가해냈어요 #아원투원투"라는 글로 '다음'을 암시했다.

실제로 지난 13~14일 열린 H.O.T. 단독콘서트에서는 '#2019'라는 해시태그가 화면에 등장했고, 콘서트 종료 후 '우리들의 노래는 끝나지 않았다'는 문구가 나온 바 있다.

1996년 데뷔한 H.O.T.는 '전사의 후예', '캔디', '늑대와 양', '행복', '위 아 더 퓨처'(We Are The Future)', '열맞춰', '빛', '아이야', '투지', '환희', '아웃사이드 캐슬'(Outside Castle), '그래! 그렇게!' 등 다수 히트곡과 한 해에 지상파 방송 3사 가요대상을 석권하는 등 무수한 수상 기록을 남긴 1세대 아이돌이다.

올해 2월 MBC '무한도전-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3'를 계기로 17년 만에 한 무대에 선 H.O.T.는 지난 13~14일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열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