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퇴출 번복' 현아♥이던, 여전한 애정 과시... SNS에 커플 사진 게재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가수 현아가 공개 연애 중인 펜타곤 이던과 여행 중에 찍은 사진을 SNS에 공개해 화제다.

현아는 10일 자신의 SNS에 연인 이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편안한 의상을 입고 육교를 나란히 걷는 현아, 이던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두 사람이 손을 꼭 붙잡고 육교 계단에 서 있는 사진, 크레페 가게 앞에 서 있는 사진 등이 함께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두 사람은 유닛그룹 트리플H로 함께 활동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현아와 이던이 직접 나서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또한, 열애 인정 후 곧바로 이어진 음악방송 무대에서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무대 매너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지난달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퇴출을 결정지었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같은 날 큐브엔터테인먼트 신대남 대표는 "현아와 이던의 퇴출은 논의 중일 뿐 확정된 사안은 아니다"라고 입장을 번복해 현재 두 사람의 거취는 확실하게 밝혀지지 않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