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마에다, 끝내기 홈런 허용…다저스, 애리조나에 역전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에스코바르, 끝내기 홈런
(피닉스 AP=연합뉴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데이비드 페랄타가 26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의 홈경기에서 9회말 끝내기 홈런을 친 뒤 기뻐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불펜으로 보직 이동한 마에다 겐타(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끝내기 홈런을 허용했다.

마에다는 26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방문경기에서 3-3으로 맞선 9회말 등판해 첫 타자 에두아르두 에스코바르에게 오른쪽 담을 넘어가는 솔로포를 맞았다.

애리조나의 4-3, 극적인 승리를 만드는 홈런포였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 다저스는 3연승 행진을 마감했고, 5연승을 내달린 2위 콜로라도 로키스와 격차가 1.5게임으로 좁아졌다.

다저스는 2회초 코디 벨린저의 우월 솔로포로 선취점을 얻었다.

하지만 6회말 2사 1, 2루에서 데이비드 페랄타에게 2타점 2루타를 허용해 1-2 역전을 당했다.

양 팀은 7회 1점씩을 주고받았다.

다저스는 2-3으로 뒤진 9회초 선두타자 엔리케 에르난데스의 좌전 안타로 기회를 잡고, 크리스 테일러의 우익수 쪽 2루타로 3-3 동점을 만들었다.

그러나 무사 2루에서 족 피더슨, 저스틴 터너, 맥스 먼시가 모두 범타로 물러나 역전 점수를 뽑지 못했다.

3-3 동점 상황, 9회말에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마에다를 마운드에 세웠다.

마에다는 풀 카운트(3볼-2스트라이크)에서 시속 150㎞ 직구를 던졌다. 페랄타는 호쾌한 스윙으로 대응했고, 끝내기 홈런으로 연결했다.

jiks79@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