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오승환 휴식’ 콜로라도, 필라델피아에 완승… 선두 희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태우 기자] 오승환(36·콜로라도)이 넉넉한 점수차에 휴식을 취했다. 콜로라도는 대승을 거두고 지구 선두를 향한 희망을 이어갔다.

콜로라도는 26일 미 콜로라도주 덴버의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필라델피아와의 경기에 경기 중반 타격이 폭발하며 10-3으로 이겼다. 지구 선두 LA 다저스를 쫓고 있는 콜로라도는 막판 뒤집기 및 와일드카드 결정전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 이날 승리로 와일드카드 순위에서 세인트루이스를 반경기차로 밀어내고 2위에 올랐다. 선두 다저스와의 승차는 현재 1경기. 다저스가 26일 애리조나전에서 패한다면 반경기로 줄어든다.

오승환은 팀 타선이 폭발하며 7회까지 10-3으로 앞서자 이날 등판하지 않고 다음 경기를 대비했다.

콜로라도는 0-1로 뒤진 3회 달의 역전 3점 홈런으로 기세를 올렸고, 4회 블랙먼, 르메이유, 아레나도의 적시타가 연달아 터지며 다시 3점을 보탰다. 콜로라도는 5회에도 곤살레스의 2타점 적시타가 나오는 등 여유있게 점수를 뽑아간 끝에 무난한 경기 후반을 보냈다.

콜로라도는 선발 베티스가 2⅔이닝을 소화했고, 이어 존슨, 러신, 맥기, 오버그, 알몬테, 머스그레이브, 쇼까지 7명의 불펜 투수가 릴레이를 펼치며 필라델피아의 추격을 막았다. /skullboy@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