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볼 빨간 당신’ 이영자, 김민준♡문가비 러브라인에 “절대 반대. 국수 끊어버리겠다” 폭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볼 빨간 당신’ 김민준과 문가비의 러브라인이 포착됐다.

11일 방송된 KBS2 예능 ‘볼빨간 당신’에서는 출연진들이 김민준과 문가비의 핑크빛 러브라인으로 몰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김민준은 제 부모님의 영상을 지켜보는 과정에서 문가비에게 질문을 던졌다. 이에 홍진경이 “우리한테 곁다리로 질문하지 마라”며 두 사람의 핑크빛 기류에 질투를 표했다.

MC들은 김민준이 부모님과 함께 간 추석맞이 노래방 나들이를 보고 나서 애창곡이 무엇인지 물었다. 이에 김민준이 “진짜 노래 못한다”고 하자 문가비가 나서서 “노래 한 소절만 불러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김민준은 수줍게 한 소절을 불렀다. 이에 문가비는 “노래는 상관없다. 저는 몸치가 좋다”라고 답하며 김민준이 환하게 웃으며 “저 진짜 몸치다”라고 즉각 반응해 폭소케 했다. 두 사람 사이에 자연스럽게 소개팅 분위기가 형성돼 웃음을 더했다.

이때 오상진이 “해외에서 초청받는 인기 디제이”라며 김민준의 재능을 칭찬하자, 김민준은 “서핑도 잘 한다”며 문가비 앞에서 틈새 깨알자랑까지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자는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문가비를 향해 “가비씨 표정 관리 좀 해달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대놓고 “나는 절대 (두 사람) 반대다. 국수를 끊어버리겠다”고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질투를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