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경기 흐름바꾼 KIA 최원준 호수비, 9월 2주 차 ADT캡스플레이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IA 7번 최원준이 24일 KIA타이거즈와 넥센 히어로즈의 주말 마지막경기 3회초 2사 만루에서 브리검을 상대로 우중월 역전 만루홈런을 터트린후 홈인하고 있다. 2018.06.24.고척 | 강영조기자kanjo@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경기 흐름을 바꾼 KIA 최원준의 호수비가 9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지난 16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SK와의 맞대결에서 KIA는 선취점을 내주며 경기 흐름을 넘겨주는 듯했지만 최원준의 이닝을 끝내는 명품 호수비 이후 연장 끝내기 안타로 역전승을 일궈냈다.

1회부터 SK에게 선취점을 내준 KIA는 곧바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3회 실책 이후 추가 실점으로 다시 리드를 내줬다. 2사 1루, 타석에는 4번 타자 로맥이 유격수 방면 강한 땅볼 타구를 날렸지만 최원준이 몸을 날려 잡아낸 후 침착하게 2루에 송구하며 위기를 넘겼다.

이 날 두 팀은 총 4번의 동점을 기록하며 경기 내내 접전을 펼치다 10회 나지완의 끝내기 안타로 KIA가 승리했다. 최원준은 호수비와 더불어 공격에서도 2타수 2안타 2득점을 기록하며 팀 역전승에 이바지했다.

9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투표에서는 최원준이 투표율 71%라는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펜스 앞 점프 캐치를 선보인 LG 채은성(9%)과 파울 라인 근처의 안타성 타구를 잡아낸 넥센 이정후(9%)가 2위를 기록했다.

한편, ADT캡스는 야구팬과의 소통을 넓히기 위해 홍재경, 박신영 아나운서를 비롯한 스포츠 전문 기자가 함께 진행하는 ‘55분 풀카운트’ 야구 프리뷰 방송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야구 경기가 있는 평일 5시 20분에 야구친구 페이스북과 네이버 스포츠에서 라이브로 시청 가능하고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ADT캡스플레이’ 다시 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