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종합]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 전수진 비밀 알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하석진이 전수진의 비밀을 알았다.

8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21, 22회에서는 김지운(하석진 분)이 강혜주(전수진)의 집 정리 요청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지운은 강혜주로부터 집을 정리해주고 저녁식사를 차려달라는 의뢰를 받았다. 강혜주는 박철수(이도경)와 함께 살고 있는 상태였다.

박철수는 강혜주를 통해 하우스헬퍼를 불렀다는 얘기를 듣고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지만 막상 김지운 얼굴을 보더니 마음이 바뀌었다.

강혜주는 김지운을 보고 미소 짓는 박철수를 발견하고 얼굴이 어두워졌다. 알고 보니 강혜주는 여자가 아닌 남자를 좋아하는 박철수를 좋아하고 있었다.

김지운은 강혜주의 방을 보고 경악했다. 옷이 제대로 정리되어 있지 않아 옷에 파묻힐 지경이었다. 강혜주는 어차피 정리해도 다시 이렇게 된다고 했다. 김지운은 강혜주와 박철수 앞에서 옷장을 깔끔하게 정리했다.

한소미(서은아)는 박가람(연준석)에게 남자공포증을 털어놨다. 박가람은 자신이 그 공포증을 없앨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했다. 한소미는 고민 끝에 박가람의 도움을 받아보기로 했다.

김지운은 강혜주에게 저녁을 차려주면서 박철수 얘기를 했다. 강혜주는 김지운이 자신과 박철수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자 발끈하더니 박철수가 남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말해 버렸다.

김지운은 이미 그 사실을 눈치채고 있었다. 강혜주가 박철수를 좋아하는 것도 알고 있는 상태였다. 이에 강혜주는 박철수가 불쌍해서 자신의 집에 데리고 있는 것이라고 소리쳤다. 그때 박철수가 나타나 강혜주를 놀라게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