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Oh!쎈 리뷰] '스타로드' 엑소 카이, 단숨에 2천만♥…믿고보는 스타 맞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정지원 기자] 'V라이브' 엑소 카이의 '스타로드'가 단숨에 수천만 하트를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엑소의 위치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줬다.

1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엑소 카이 '스타로드' 3, 4회가 공개됐다. 카이는 '스타로드'를 통해 반미 샌드위치와 껌승을 만들며 베트남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OSEN이 제작하는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을 위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그 첫 타자로 엑소 카이가 낙점돼 베트남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신생 콘텐츠 '스타로드'는 엑소 카이의 단단한 팬덤 화력 속 수천만 하트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지난 8일 첫 공개된 '스타로드' 1, 2회는 870만 하트, 950만 하트를 기록했다.(15일 오후 9시 기준)

여기에 15일 공개된 '스타로드' 3, 4회 역시 공개와 동시에 220만 하트를 넘어서며 향후 기세를 예감케 한다. 1회부터 4회까지 도합 2천만 하트를 넘어선 '스타로드'는 엑소의 글로벌한 저력을 실감케 했다.

카이 역시 '스타로드'를 통해 엑소의 숙소 비하인드 스토리, 요리와 관련한 솔직한 이야기, 꼼꼼하게 음식을 만들며 '요섹남'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스타로드'를 통해 진솔하게 담아내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K팝 신을 대표하는 한류스타로서 베트남 팬들과 나서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가요, 연기 호평을 넘어 직접 음식까지 만들면서 그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더했다.

이렇듯 엑소가 왜 사랑받는지, 또 이들이 얼마나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지 확인시킨 '스타로드'는 카이의 베트남 음식 도전기를 더 재밌게 담아낼 예정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