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우주소녀 루다, '두니아' 미공개 영상에서 공룡 습격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우주소녀 루다가 '두니아' 미공개 영상에서 공룡의 공격으로 '두니아' 세계를 떠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최근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서 '지난주에 갈린 운명, 유노윤호가 구해졌다면?'이라는 제목으로 공개한 미공개 영상에서는 공룡의 습격 이후 루다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주 루다와 동방신기 유노윤호, 모델 겸 가수 권현빈이 공룡의 습격을 받은 이후 혼란에 빠진 '두니아' 세계의 모습이 담겼다.

'유노윤호가 구해졌다면?'이라는 가정 아래 영상 속에서는 본 방송과 달리 권현빈이 루다 대신 유노윤호를 구했다. 남겨진 루다는 공룡의 습격을 받게 됐다. 루다는 비명과 함께 쓰러졌고 이에 '두니아' 멤버들은 모두 달려와 상황을 파악했다. 이후 루다가 공룡의 공격으로 목숨을 잃은 사실이 밝혀지자 루다와 가장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던 정혜성이 눈물을 흘리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본 방송에서는 유노윤호가 '두니아' 세계를 떠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에 루다는 유노윤호의 죽음에 충격을 받았다.

'두니아' 세계 속 유노윤호의 부재로 팀의 분열이라는 최대의 위기를 맞은 루다가 어떤 선택과 결정으로 살아남게 될지 주목된다.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