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 차트 ‘올킬’..스테디셀러 서머송 될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 최정상 걸그룹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서머퀸’으로 변신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는 9일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섬머 나이츠(Summer Nights)’ 전곡 음원 및 타이틀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후 8시 기준 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차트 등 7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잊게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업템포 팝 곡으로, 사운드부터 퍼포먼스까지 곳곳에 트와이스의 밝은 에너지가 담겨있다.

‘짭짤한 공기처럼 이 순간의 특별한/ 행복을 놓치지마/ One two three, let‘s go/ 저 우주 위로 날아갈 듯 춤추러 가/ Hey! Let’s dance the night away’

이 곡에 작사를 맡은 가수 휘성은 매 순간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가사에 녹여냈다. ‘우아하게’, ‘치어업’, ‘시그널’ 등 그동안 선보인 히트곡을 통해 보여준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에도 고스란히 녹아있다.

앨범 발매에 앞서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이 될 것이라 자신했던 것처럼 트와이스는 첫 여름 컴백도 성공적으로 장식, 9연속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