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박성현 LPGA투어 '메이저 2승' 기념 '역대급' 퀴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남달라’ 박성현(25· KEB하나은행)의 LPGA투어 메이저 2승, 통산 4승을 기념하여 박성현의 후원사들이 ‘역대급’ 퀴즈 이벤트를 위해 모였다.

박성현의 소속사,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박성현의 LPGA투어 시즌 3번째 메이저 대회인 ‘KPMG 우먼스 PGA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하여 박성현의 후원사들의 대표 상품을 경품으로 내 걸어 ‘역대급’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6일부터 오는 15일(일)까지 세마스포츠마케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퀴즈에 대한 정답을 댓글로 달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다. 퀴즈는 박성현이 LPGA투어 메이저 2승, 통산 4승을 달성한 이번 대회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총 14글자인 대회 풀명칭을 댓글로 달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박성현의 후원사들이 대거 상품을 지원하여, 매우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나이키에서는 박성현이 즐겨 신는 ‘루나커맨드2’를, 드루벨트에서는 박성현 프로의 사인이 있는 ‘드루벨트’와 팔찌, 골프장갑 등을 이벤트를 위해 제공한다. 또 빈폴골프에서는 박성현의 ‘NDL라인’ 사인 티셔츠, 모자 등을 제공하며, LG전자에서는 강력한 저음과 깨끗한 고음을 구현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HBS-920’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세마스포츠마케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emas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7월 17일(화) 세마스포츠마케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박성현은 6월 28일부터 미국 일리노이주 켐퍼레이크 골프클럽에서 개막한 LPGA 투어 메이저대회인 ‘2018 KPMG 우먼스 PGA 챔피언십(총상금 365만 달러)’에 출전해 유소연과의 연장 접전 끝에 ‘메이저대회 2승’을 달성했다. 박성현은 오는 10월 인천 송도에서 개최되는 골프 국가대항전, ‘UL 인터내셔널 크라운’에 참가한다.
유인근기자 ink@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