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유앤비, 日 도쿄 첫 단독콘서트 성료…완벽무대로 불태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유앤비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첫 번째 콘서트 ‘UNB JAPAN 1st CONCERT’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유앤비는 지난 1일 한국에서 열린 첫 번째 팬콘 'UNB FAN-CON_LET’S BEGIN, UNME'을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지난 6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첫 번째 콘서트 ‘UNB JAPAN 1st CONCERT’를 성황리에 마치며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일본 도쿄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 유앤비는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인 ‘감각’을 첫 곡으로 선정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Ride with me’, ‘믿어줘’등 데뷔앨범 수록 곡과 6월 28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BLACK HEART’는 물론 ‘비 내린 후에’, ‘Moonlinght’등 수록곡으로 안정된 가창력과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팬들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외에도 유닛 무대 (퍼포먼스,보컬)와 토크, 팬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한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유앤비는 新한류아이돌로 자리잡았다. 또한 유앤비는 도쿄에 이어 오는 8일 일본 오사카에서도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유앤비는 일본과 오사카에서의 콘서트를 마치고 9일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해 두 번째 미니 앨범 ‘BLACK HEART’로 국내 활동을 이어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