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샤이니, 엠카운트다운 1위 기록에 이어 가온 앨범 차트도 정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그룹 샤이니(맨 위 사진)가 '엠카운트다운' 1위에 등극하고, 가온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21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샤이니는 원더걸스 출신 유빈(본명 김유빈)을 꺾고 1위에 올랐다.

'엠카운트다운' 1위를 차지한 샤이니는 입을 모아 "너무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고개 숙였다.

이어 "10년 전 방송 때와 같이 유빈 선배님과 1위에 올랐다"며 "여러분의 도움으로 1위에 올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샤이니의 정규 6집 두번째 앨범은 가온 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일 발매된 정규 6집 두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2('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2)는 6월 3째주(10~16일) 가온 앨범 종합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I Want You’(아이 원트 유)를 비롯해 다채로운 색깔의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앞서 한터차트와 신나라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를 통해서는 전 세계 26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샤이니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번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3를 공개한다.

뉴스팀 Ace3@segye.com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