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히트맨' 베트남 편 시작…전무이사 이경영, 깜짝 재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 6월 21일(목) 밤 12시 30분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경영이 '히트맨' 베트남 편에 재등장한다.

JTBC '글로벌 영업버라이어티-히트맨'(이하 '히트맨')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우리나라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현지인에게 판매하는 국내 최초 영업버라이어티.

21일(목) 밤 12시 30분 방송되는 6회에서는 일본 나고야에서 영업을 마친 영업팀이 베트남 하노이에서 두 번째 영업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영업팀은 베트남에서 더운 날씨와 습기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중소기업 제품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한편, 이날 전무이사 배우 이경영이 갑작스럽게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경영은 베트남에 극비리에 입국하여 사원들 하나하나의 판매 전략과 고객 응대를 빠짐없이 체크했다. 이경영의 방문 소식이 알려지자, 강남은 "또 몰래카메라냐"라며 믿기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영의 깜짝 방문에 힘입어 빛나는 활약을 펼치는 영업팀의 이야기는 21일(목) 밤 12시 30분 방송되는 JTBC '글로벌 영업버라이어티-히트맨' 베트남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기자

JTBC, JTBC Content Hub Co., Ltd.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