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HI★리뷰]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공승연에 깜짝 입맞춤..러브라인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공승연에게 입맞춤 했다. KBS2 방송 캡처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공승연에 깜짝 입맞춤을 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는 식구들이 모여 있는 중요한 자리에서 경호원 강소봉(공승연)에게 키스했다.

이날 PK그룹 남건호(박영규) 회장은 남신Ⅲ에게 서예나(박환희)와 결혼하라고 지시했다. 남신Ⅲ가 꺼려하자 서예나는 가족을 불러모아 결혼을 하겠다고 선언했다.

서예나는 남건호가 내건 조건에 대해 “원하시는 조건 다 받아들이겠다. 오빠랑 저 결혼한다”고 말했다. 서예나의 아빠 서종길(유오성)이 놀라자 “오늘부턴 아빠 딸 그만하고 오빠 와이프 할 거다. 말리지 마”라고 했다.

남건호는 흡족해 하며 “우리 서팀장 큰 결심했는데 당연히 받아들여야지”라며 “더 이상 토 달지 마라. 신이 너, 당장 예나랑 결혼해라”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예나는 남신Ⅲ에게 다가가 손을 잡았다. 옆에 있던 지영훈(이준혁) 팀장은 무조건 거절하라는 신호를 보냈다. 이에 남신Ⅲ는 머릿속으로 이성을 거절하는 법을 검색했다. 검색 결과 다른 이성과 키스 하는 영상이 등장했다. 이를 본 남신Ⅲ는 문앞에 있던 강소봉을 방으로 끌어들였다. 그리고 그에게 입맞춤했다.

과연 이 키스를 계기로 남신Ⅲ가 강소봉과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로봇과 인간이 러브라인을 그릴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공승연)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다룬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지현 기자 j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