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월드컵 중계로 오늘 '스트레이트', 'SBS스페셜' 결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스웨덴 경기날인 18일엔 '기름진 멜로'-'검법남녀' 결방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노컷뉴스

독일:멕시코 경기 중계에 따라 오늘 MBC '스트레이트'와 SBS 'SBS스페셜'이 결방한다. (사진='스트레이트', 'SBS스페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의 여파로 시사교양 프로그램이 결방한다. 한국과 스웨덴의 경기가 있는 18일엔 드라마도 결방되거나 지연된다.

오늘 오후 11시대에 '독일:멕시코' 경기 중계방송이 잡혀, MBC 시사 프로그램 '스트레이트'와 SBS 교양 프로그램 'SBS스페셜'이 결방한다.

KBS2 '다큐멘터리 3일'은 그대로 방송된다. 평소 방송시간인 오후 10시 40분보다 10분 앞당겨진 10시 30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내일(18일) 오후 9시에는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 스타디움에서 한국:스웨덴 경기가 열린다.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결방하고,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월드컵 중계가 끝난 후인 오후 11시 10분부터 방송된다.

MBC는 이날 오후 7시 40분부터 스웨덴전 경기를, 오후 11시부터는 벨기에:파나마 경기를 중계함에 따라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는 결방한다.

18일 열리는 스웨덴전은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첫 경기다. 얀느 안데르손 감독이 이끄는 스웨덴의 FIFA 랭킹 순위는 24위이며, 우리나라와의 전적은 2승 2무 0패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