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김형석표' 첫 걸그룹 '공원소녀' 9월 데뷔···'프듀' 김서경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14일(목) 김서경의 합류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첫 걸그룹의 로고와 팀명 ‘공원소녀(GWSN)’를 공개했다.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의 KPOP 중심 전문 레이블 키위팝을 통해 런칭하는 첫 번째 아이돌 그룹이다. 오는 18일(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공원소녀의 공식 채널을 오픈해 멤버 별 티저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하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공원소녀는 한국, 중국, 일본인 멤버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프로듀스 101’에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 뛰어난 춤 실력과 밝은 이미지로 ‘햇님’이란 별명을 얻으며 최고순위 22위를 기록한 김서경의 합류 소식에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작곡가 김형석이 수장으로 있는 키위미디어그룹의 첫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더하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음악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한정수 이사는 “공원소녀는 각기 다른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7인의 글로벌 멤버로 구성돼있으며, 음악적으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또, 정식데뷔 전 프로모션과 공식 소셜을 통해 팬분들과 데뷔과정을 함께할 계획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원소녀는 9월 정식 데뷔에 앞서 오는 6월말부터 프로모션에 돌입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