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박지수, 이틀 연속 선발...팀도 2연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美 로스앤젤레스) 김재호 특파원] 미국여자프로농구(WNBA) 라스베가스 에이시스의 박지수가 이틀 연속 선발 출전했다. 팀도 이겼다.

박지수는 14일(한국시간) 웨스트체스터 카운티센터에서 열린 뉴욕리버티와의 원정경기에 센터로 선발 출전, 17분 27초를 뛰며 6득점 5리바운드 2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날 경기는 전날 인디애나 원정에 이어 백투백으로 열린 경기였다. 박지수는 이 두 경기에 연달아 선발 출전했다. WNBA 진출 이후 백투백 선발 소화는 이번이 처음. 팀내 입지를 넓히고 있음을 알렸다.

매일경제

박지수가 선발 출전하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사진= MK스포츠 DB


총 5개의 슈팅을 시도, 3개를 성공했으며 1개의 공격 리바운드와 수비 리바운드 3개를 기록했다. 개인 파울은 2개가 있었으며 스틸을 한 개 기록했다.

팀도 78-63으로 승리, 시즌 첫 연승을 달렸다. 에이자 윌슨이 13득점에 그쳤지만, 카일라 맥브라이드가 16득점, 벤치에서 시작한 디어리카 햄비가 17득점을 올리며 힘을 보탰다.

뉴욕은 티나 찰스가 홀로 19득점을 올렸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모두 한 자리 수 득점에 그쳤다. 라스베가스는 상대 외곽 공격을 16.7%(4/24)로 막는데 성공했다.

라스베가스는 오는 16일 댈러스 윙스와 원정경기로 원정 4연전 일정을 마무리한다. greatm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