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강다니엘, 찬열 지목으로 아이스버킷챌린지…이대휘·윤지성 이어 워너원 세번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심언경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이 EXO 찬열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오후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도전하는 영상과 함께 기부 내역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강다니엘은 다음 주자로 빅뱅 승리, 사무엘, 배우 이이경을 지목했다.

워너원 윤지성, 이대휘에 이어 세 번째로 강다니엘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참여한 가운데, 남은 멤버들도 아이스버킷챌린지에 곧 도전하게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 5월 29일 션이 시작한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