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스브스타] 급격히 노화한 조니 뎁 근황에 팬들 '우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날렵한 외모를 자랑하던 할리우드 배우 조니 뎁의 근황이 공개돼 팬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4일 할리우드 리포터,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조니 뎁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조니 뎁은 최근 자신이 속한 밴드 '할리우드 뱀파이어스' 공연을 위해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방문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니 뎁을 만난 현지 팬들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습니다.

사진 속 조니 뎁은 비쩍 마르고 주름진 얼굴로 몰라보게 야위어 있고, 예전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니 뎁은 모자와 액세서리로 젊은 느낌을 주려 했지만 창백한 그의 얼굴과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반면 조니 뎁의 공연을 본 팬들은 "공연장에서는 건강해보였다"고 말했습니다.

SBS

한편 조니 뎁은 지난해 1월 17년간 자신의 수입을 관리했던 더 매니지먼트그룹(TMG)의 총체적 관리 부실로 자신이 파산에 이르렀다며 조엘·로버트 맨들 대표를 상대로 사기, 계약위반, 업무상 과실 등의 혐의를 들어 소송을 제기해 현재 법적 분쟁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에디터, 사진=인스타그램 'kurtakatrin''italianfansofdepp', Dailymail 화면 캡처 )

(SBS 스브스타)

☞ [선거방송의 강자] SBS가 전하는 6.13 지방선거!
☞ [마부작침 #페이미투] 남녀 임금차별 실상 공개
☞ [다시 뜨겁게! 러시아월드컵 뉴스 특집] 바로가기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