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한화 포수 최재훈, 로맥과 부딪힌 뒤 응급차에 실려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동점이요!' [연합뉴스 자료 사진]
(대전=연합뉴스) 이진욱 기자 = 22일 오후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프로야구 한화와 두산의 경기. 3회말 1사 1,3루 한화 3루주자 최재훈이 두산 투수 후랭코프의 폭투로 득점을 한 뒤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2018.5.22 cityboy@yna.co.kr



(서울=연합뉴스) 장현구 기자 =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주전 포수 최재훈이 경기 중 상대 팀 선수와 충돌한 뒤 쓰러져 앰뷸런스에 실려갔다.

최재훈은 26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SK 와이번스와의 방문 경기에서 1-5로 뒤진 4회말 수비 때 홈으로 쇄도하던 SK 주자 제이미 로맥과 충돌했다.

2사 후에 터진 김동엽의 좌월 2루타 때 1루 주자 로맥은 홈으로 전력 질주했다.

최재훈은 홈으로 중계되는 공을 기다리다가 로맥과 정면으로 부딪혔다.

로맥은 홈 베이스 앞에 있던 최재훈을 피하고자 점프를 시도했고, 최재훈의 얼굴은 무서운 속도로 쇄도하던 로맥의 왼쪽 허벅지에 강하게 부딪혔다.

최재훈은 그대로 나뒹굴었다. TV 재생화면을 보면, 최재훈은 다행히 뒤로 쓰러지면서 그라운드 바닥에 머리를 찧는 뇌진탕을 피했다.

한화 벤치에서 황급히 뛰어나와 최재훈의 상태를 확인했고, 곧바로 들것과 병원 응급차가 그라운드로 들어왔다.

최재훈은 앰뷸런스를 타고 야구장을 떠났다.

최재훈은 지난 23일엔 두산 베어스의 이영하의 빠른 공에 머리를 강타당해 쓰러지기도 했다.

cany9900@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