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배우 지수, 볼빨간사춘기 '바람사람' MV 주인공으로 등장…안지영과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지수가 그룹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출연했다.

지수는 18일 저녁 6시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뮤직 공식 SNS와 주요 음원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된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2(Red Diary Page.2)'의 타이틀곡 '바람사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수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추며, 사랑에 빠질 때의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자아냈다. 지수는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시적인 가사와 동화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순수하고 다정한 분위기로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지수는 안지영과 설레는 '피지컬 케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아름다운 사이판의 풍경을 배경으로 손을 잡고 왈츠를 추는 등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약 30초가량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도 느껴지는 달달한 남녀의 모습에 두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레드 다이어리 페이지.2'는 24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