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헤이즈, 히트곡 프로듀서 다비 '나만이래' 피처링…'이 조합 옳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가수 헤이즈(Heize)와 다시 한 번 환상의 호흡을 뽐낸다.

다비는 17일 오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Question’ 타이틀곡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소파에 앉아 티격태격하는 듯한 다비와 헤이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안경알이 하나씩 없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의 입가에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티저 영상에 BGM으로 삽입된 ‘나만 이래 (Feat. 헤이즈)’의 달달한 사운드 역시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따뜻한 날씨를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멜로디에 다비와 헤이즈의 감미로운 화음이 더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Jenga)’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한 다비는 이번엔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새 싱글을 통해 헤이즈와 절정의 케미를 재현할 예정이다.

다비는 프로듀싱, 작사, 작곡, 편곡, 보컬 등 모든 음악적 능력을 고루 갖춘 신예 뮤지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헤이즈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비스트, 윤하 등과도 협업을 펼쳤고, 지난 1월에는 인기리에 방영됐던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다 이런거지 뭐’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다비의 새 디지털 싱글 ‘Question’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다비 ‘나만 이래 (Feat. 헤이즈)’ M/V 티저 영상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