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워너원,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는가" 발언 영상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워너원 ⓒYMC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Mnet '스타라이브' 영상이 화제다.

오늘(19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공개하는 워너원은 이날 2시 엠넷닷컴에서 '스타라이브'에 깜짝 등장해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 전 워너원 멤버들은 대기실에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여과 없이 방송돼 논란이 일어났다.

해당 영상에서는 박우진이 셀카봉으로 멤버들을 촬영하는 가운데, 강다니엘이 "우리는 왜 정산을 받지 못하는가"라고 말하자, 이에 박지훈이 "우리는 왜 20프로만 받아 가는가"라고 답했다.

이어 옹성우가 "우리는 왜 잠을 잘 수 없는가"라고 말하자, 박지훈이 "왜 스케줄이 빡빡한가"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박지훈이 "내 휴대폰 번호 까발리자", 하성운은 "아 미리미리 XX해야겠다", 라이관린은 "쏘렌토 98**, 우리집 밑에 그만와"라는 등 여과 없는 발언이 이어졌다.

한편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앨범을 공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