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스브스夜] ‘너는 내운명’ 최수종, 이벤트 끝판왕이 보여준 결혼 25주년 진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BS funE | 김재윤 기자] 12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결혼 25주년 완결판 이벤트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은혼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졌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라오스 루앙프라방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인 ‘꽝시폭포’로 향했다.

그림 같은 에메랄드빛 폭포에 반한 하희라는 물에 발을 담그고 사진을 찍으며 경치를 즐기기 바빴다.

하지만 최수종은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여행의 마지막을 장식할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기 때문. 최수종은 아침부터 하희라 몰래 가방 속에 이벤트 물품인 반지와 장미꽃을 숨겼다.

최수종은 성공적인 이벤트를 위해 폭포 인근 식당 종업원까지 섭외하며 하희라 몰래 이벤트를 세팅했다. 하지만 하희라는 이벤트 물품을 숨겨둔 가방을 달라고 말해 최수종을 당황하게 했다.

하지만, 최수종은 '이벤트 가이'답게 위기의 상황에서도 25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성공했다. 식사를 마치고 초조해하던 최수종은 다시 한번 미리 섭외해 둔 종업원을 찾아 체크했고, 종업원은 커피와 함께 반지와 장미꽃을 하희라에게 전달했다.

하희라는 놀란 표정을 지으며 반지를 꼈고, 이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이 모습을 먼발치에서 지켜보던 최수종도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최수종은 하희라 앞에 모습을 드러냈고, 하희라가 잠든 사이 몰래 쓴 편지를 낭독하며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했다.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