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패션기업 DCG, 종합격투기 대회 `TFC 17` 메인스폰서로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황석조 기자] 패션O2O커머스 전문 기업 (주)DCG가 오는 23일 개최되는 TFC 17 대회의 메인 스폰서로서 공식후원에 나선다.

(주)DCG는 국내 최대 패션상가인 동대문 상가와의 협업을 통해 설립한 패션 기업으로 22,000개 패션 브랜드가 활약하고 있는, 한류 패션 중심 동대문을 기반으로 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SPA브랜드로 육성하고 온/오프라인으로 패션 아이템을 유통하는 기업이다.

(주)DCG측은 "TFC의 역동적인 이미지와 다양한 마케팅을 주목해왔다"며 "수많은 UFC 파이터를 배출한 TFC의 무한한 가능성을 DCG가 응원하며 이번 TFC 17 대회를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로서 (주)DCG의 브랜드 로고는 TFC 케이지 및 출전선수 전원의 티셔츠와 TFC걸 유니폼에 삽입되게 된다.

매일경제

DCG사진


TFC측은 "수많은 감각이 공존하는 패션기업 (주)DCG와 손을 잡게 되어 기쁘다"며“이번 공식 후원으로 인해 (주)DCG의 브랜드 로고가 TFC 케이지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사람들의 가슴속에 각인되어 양사가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주)DCG가 메인스폰서로 후원하는 TFC 17은 오는 23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며, 스포티비 플러스에서 오후 7시부터 전국에 생중계된다. 네이버 스포츠와 카카오TV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의 종합격투기 팬들과 만난다.

hhssjj27@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