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마마무 솔라, 새 앨범 ‘옐로우 플로워’에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 수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걸그룹 마마무 솔라의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이 깜짝 공개된다.

마마무는 오늘(2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의 수록곡 중 솔라의 자작곡 '별 바람 꽃 태양'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해변에서 솔라의 우쿨렐레 연주에 맞춰 마마무 멤버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루즈한 티셔츠에 숏 팬츠로 내추럴하면서 상큼 발랄한 매력의 마마무는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파도 소리와 우쿨렐레 연주, 마마무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별 바람 꽃 태양’은 오는 3월 7일 발표되는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의 수록곡으로 멤버 솔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지난 21일 생일은 맞은 솔라가 팬들의 생일 축하에 보답하기 위해 앨범에 수록된 자작곡 깜짝 공개를 결정, 팬들을 향한 특별한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준비했다.

‘별 바람 꽃 태양’은 우리와 항상 함께하는 자연처럼 너무 가까이 있어서 소중함을 잊어버리는 가족, 친구와 같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향한 감사함을 노래한 곡이다. 평소 마마무 멤버들과 팬들을 향한 솔라의 진심이 느껴진다.

한편, 마마무는 3월 7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RBW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