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SM 측 "故 종현, 마지막 앨범 23일 공개…재단 설립"(입장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본사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샤이니 멤버 종현이 작업한 마지막 앨범이 세상에 공개된다.

19일 종현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며 앨범의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어 SM엔터테인먼트는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발표되는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로 오는 1월 23일 정오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된다.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된다. 앨범의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들을 돕는 재단 설립에 쓰인다.

한편 종현은 지난해 12월 18일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종현의 사망 비보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샤이니는 오랜 논의 끝에 올해 2월 예정된 일본 콘서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 Artist'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동시에 공개 됩니다.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