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걸 밴드 아리밴드, 드라마 ‘역류 ’ OST곡 ‘긴 터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걸 밴드 아리밴드 (Arie Band)가 드라마 ‘역류’ OST곡 ‘긴 터널’을 공개했다.

최근 MBC 아침 드라마 ‘역류 ’의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나선 아리밴드는 수록곡 ‘긴 터널 ’ 음원을 19일 공개했다.

이번 신곡 ‘긴 터널 ’은 자신에게 불어닥친 고통과 시련의 길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극복해 나아가는 사랑의 테마로 탄생됐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의문의 일승 ’, ‘병원선 ’, ‘사랑의 온도 ’ 등 인기작 OST 에 참여한 프로듀싱팀 케이던스와 이종수 음악감독이 공동 작업을 통해 완성됐다 .

아리밴드는 ‘쌈 , 마이웨이 ’, ‘보그맘 ’, ‘백년의 유산 ’, ‘미워도 사랑해 ’ OST 가창자로 참여한 실력파 여성 그룹으로 리드보컬 아리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극 전개와 맞물린 이미지를 형상화하며 인기를 얻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아리밴드는 OST 를 통해 밝고 경쾌한 록뮤직에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내는 팀으로서 이번에 공개하는 ‘긴 터널 ’은 애잔한 선율을 배경으로 아리의 보컬 매력이 돋보이는 발라드로 시청자 호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MBC 아침 드라마 ‘역류 ’ OST 아리밴드의 ‘긴 터널 ’은 19 일 오후 6 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