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SK나이츠, W「더블 유」Day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서울 SK나이츠 프로농구단은 오는 20일 오후 3시에 열리는 창원 LG와의 경기와 21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의 2연전을 맞아 ‘W「 더블 유」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W「더블 유」Day 는 4라운드 마지막 홈경기와 5라운드 첫 홈경기를 맞아 「당신(팬)을 위한 2배의 혜택, 2배의 기쁨」을 컨셉으로 SK나이츠는 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레드 데이인 20일 경기 입장객 중 빨간색 계열의 옷을 입고 입장 하는 선착순 100명의 팬에게는 SK나이츠가 승리 시 경기 후 선수단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20일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올스타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최준용 선수가 제공하는 엔젤리너스 콜드 브루 커피를 관객 1천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W「더블 유」Day 2경기동안 나이츠 앱에서 활용되는 포인 트를 2배로 적용해 지급하며, 2층 캐릭터 샵에서 판매하는 캐릭터 상품도 1+1 특별 구성으로 팬들에게 판매한다.

이외에도 경기 중 이벤트도 경품을 평소보다 2배로 늘려 LG V30 휴대폰도 2대를 지급할 예정이다.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