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류현진♥배지현, 허니문 둘째날은 크루즈 여행…신혼여행 내내 웃음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류현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5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신혼여행 사진을 잇따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류현진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n the Second Day~(둘째 날에)"라는 글과 함께 '크루즈'와 '허니문'을 해시태그로 적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는 태국 푸켓에서 신혼여행을 즐기며 크루즈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나란히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크루즈 위에서 편안한 모습으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입가에서 미소가 가득한 모습이다.

한편, 미국 현지 언론들은 이날 새 시즌을 앞두고 LA 다저스가 류현진을 5선발로 기용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MLB.com은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선발 로테이션을 예상하며 류현진을 다저스 5선발로 꼽았다.

미국 오렌지카운티레지스터 역시 클레인튼 커쇼, 리치 힐, 알렉스 우드, 마에다와 함께 류현진을 5선발로 선발진에 포함했다.

다만 현지 언론들은 다르빗슈 유의 행보에 주목했다. 지난 시즌을 끝내고 자유계약선수(FA) 선언을 한 다르빗슈가 만일 다저스에 그대로 남는다면 류현진의 5선발 역시 불투명해진다. 하지만 다르빗슈가 다저스를 떠날 것이라는 관측이 우세한 만큼 류현진의 올 시즌 위치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투데이/이재영 기자(ljy0403@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