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12월 둘째 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TV10영상취재팀 기자]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2월 둘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11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데뷔 15주년” 비, ‘깡’으로 컴백

텐아시아

가수 비의 컴백쇼 ‘2017 RAIN is BACK’

데뷔 15주년을 맞은 가수 비가 3년만에 컴백했다.

비는 지난 3일 방송된 KBS 2TV ‘Rain is back’ 컴백쇼를 통해 그동안의 대표곡들과 함께 신곡 ‘깡’ 무대를 공개했다. 약 3년 만의 컴백이자 올해 초 배우 김태희와 결혼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새 앨범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비는 타이틀곡 ‘깡’으로 새로운 장르를 시도했다.힙합 장르의 하나인 일렉트로닉 트랩 비트를 기반으로 하는 곡인데, 프로듀싱팀 매직맨션이 작업했다. 데뷔곡 ‘나쁜 남자’를 비롯해 ‘태양을 피하는 방법’ ‘It’s Raining’ ‘I’m Coming’ ‘Rainism’ 등 비를 대표하는 기존 댄스곡들과 사뭇 다른 느낌이다.

비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이번 앨범 ‘마이 라이프 애’에 자신이 살아온 인생과 앞으로의 삶, 음악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았다.

데이식스, 두 번째 정규 앨범 ‘Moonrise’로 컴백

텐아시아

밴드 데이식스(DAY6)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두 번째 정규앨범 ‘문라이즈(MOONRISE)’로 컴백했다.

데이식스는 지난 6일 정오 두 번째 정규앨범 ‘문라이즈’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와 수록곡 ‘Better Better’를 포함해 그동안 발표했던 수록곡이 담겼다.

데이식스는 12조각으로 분할된 앨범 커버를 채워나가는 것을 목표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통해 매달 자작곡을 선보였다. 지난 1월부터 12월까지 25곡의 신곡을 발표했고, 모두 자신들의 자작곡으로 채웠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는 짝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초반의 잔잔한 사운드와 후반의 강렬한 록사운드가 대비되며 달콤한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영상취재팀 기자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