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윤지훈, '보그맘' OST 참여..양동근♥박한별 절절한 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빈 기자] 가수 윤지훈이 '보그맘' OST로 양동근의 절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28일 오후 6시 윤지훈이 가창에 참여한 MBC 예능드라마 '보그맘' OST 'Mr. Crazy'가 공개된다.

'Mr. Crazy'는 중 주인공 최고봉(양동근)과 보그맘(박한별)의 러브스토리 전개를 그리는 애절한 발라드. 특히 "머릿속 어딘가에 그녀 하나가 들어와서 내 모든 신경을 마비시켜 내 삶이 허물어져 모든 게 엉망이 되었는데 그녀만 아름다워" "나에겐 그녀만이 세상의 전부인거야 날 욕해도 I crazy in love 사랑이 아니라 한대도 세상이 우릴 비난해도 멈출 수는 없어"라는 가사가 인상적.

드라마 '병원선' '사랑의 온도' 등 드라마 OST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이종수 음악감독과 프로듀싱 팀 케이던스가 한데 뭉쳐 내놓은 달달한 미디움 메이저팝 스타일의 곡으로 시청자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윤지훈은 지난 2012년 드라마 '아들녀석들'을 통해 첫 OST 가창에 나선 이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혼술남녀' OST 가창에 참여했다. 윤지훈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2~15에 이르는 OST를 통해 시즌제 드라마 최다 가창 기록을 세웠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화려한 카메오진과 숨겨진 패러디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드라마 '보그맘'의 큰 줄기를 이루고 있는 최고봉과 보그맘의 사랑구도가 더욱 관심을 모으며 러브테마곡을 추가 공개한다"고 밝혔다.

우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