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종합] '더쇼' EXID, '덜덜덜' 1위…레드벨벳·러블리즈 제쳤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그룹 EXID가 신곡 '덜덜덜'로 1위를 차지했다.

21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그룹 EXID, 러블리즈, 레드벨벳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EXID에게 돌아갔다.

MC들은 "아쉽게도 EXID가 현장에 있지 않다. 꼭 상을 전달해 주겠다"라고 대신 수상소감을 전했다.

앞서 펼쳐진 '덜덜덜' 무대에서 EXID는 녹슬지 않은 섹시함으로 남심을 저격했다. 이들은 '덜덜덜'이 반복적으로 나오는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눈과 귀를 모두 사로 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김동완, 알리, 레드벨벳, 러블리즈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솔로로 컴백한 김동완은 가을과 어울리는 발라드로 무대에 올랐다. 알리는 명불허전 가창력을 뽐냈다.

레드벨벳은 '빨간맛'과는 또 다른 몽환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특히 중독성 강한 후렴구로 새로운 수능 금지곡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보라빛 의상을 맞춰 입은 러블리즈는 '삼각형', '종소리' 무대를 통해 한층 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환호를 받았다.

또 Blah Blah, EXID, IN2IT, NRG, VICTON, 구구단, 더 로즈, 몬스타엑스, 소나무, 손효규, 아스트로, 혜이니X민수 등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 MT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