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레드벨벳, 정규 2집 선주문량 10만장 돌파 '음반차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 ‘2017 특급 걸그룹’ 레드벨벳이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으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7일 발매된 레드벨벳 정규 2집 ‘퍼펙트 벨벳’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국내 음반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피카부’ 역시 공개 후 벅스뮤직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음반, 음원 모두 좋은 반응을 얻어 레드벨벳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전 선주문 수량만 101,414장을 기록, 10만장을 돌파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다채로운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돼 있음은 물론, 켄지(Kenzie), 히치하이커(Hitchhiker),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디즈(DEEZ) 등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해 앨범 완성도를 더욱 높인 만큼, 한층 풍성해진 레드벨벳의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피카부’ 무대를 선사, 특유의 화려하고 톡톡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레드벨벳은 21일 SBS MTV ‘더쇼’를 비롯해 22일 MBC MUSIC ‘쇼! 챔피언’, 25일 MBC ‘쇼! 음악중심’, 26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한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