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믹스나인' A.C.E(에이스) 김병관-이동훈, 쇼케이스 데뷔조 사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보이그룹 A.C.E(에이스)의 김병관과 이동훈이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쇼케이스 무대를 앞두고 데뷔조 자리를 사수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믹스나인' 런칭 쇼케이스를 앞두고 데뷔조를 정하는 첫 미션과 이후 데뷔조 선발전의 모습이 그려졌다. 카메라 앞에서 미션곡 'Just Dance'를 선보이는 첫 미션에서 김병관과 이동훈은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주며 데뷔조로 승격했다.

스타데일리뉴스

JTBC 믹스나인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데뷔조 선발전에서도 김병관과 이동훈은 특유의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잔류에 성공했다. 특히 김병관은 같은 참가자에게 "믹스나인 통틀어서 춤을 가장 잘 추는 참가자다"라고 극찬을 받기도 했다. 김병관과 이동훈은 쇼케이스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이어진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선 이동훈이 49위를 차지하며 반전의 주인공이 됐다. 기획사 평가 무대에서 칼군무와 보컬 실력을 보여주며 줄곧 상위권이었던 이동훈이 49위를 차지한 것. 김병관은 12위에 안착하며 상승세를 유지했다.

한편 A.C.E(에이스)는 지난달 18일 두 번째 싱글 'Callin'을 발매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