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드디어 나왔다”…‘변혁의 사랑’ OST ‘싱 마이 송’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화제의 OST 정식 발매! 로맨틱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번혁의 사랑' 네 번째 OST '싱 마이 송'이 발매된다. /CJ E&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따뜻한 공감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tvN ‘변혁의 사랑’이 음원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은 OST곡을 공개한다.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 측은 16일 “신인 아티스트 ‘구큰별’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4 ‘싱 마이 송(Sing My Song)’을 오는 19일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전했다.

‘싱 마이 송’은 브릿팝 스타일의 록발라드 장르로 아름답고 로맨틱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도입부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글로켄슈필과 휘파람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드라마의 주요 장면마다 삽입되어 극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해당 음원을 편집한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유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몽환적인 도입부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 그리고 ‘구큰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기여해 감동을 더하고 있어 이번 OST 출시를 기다려 온 드라마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 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 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 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코믹 반란극이다.

narae@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