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김수현, 23일 경기소재 신병교육대 입소…"몸 건강히 이행, 응원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 김수현. 김수현은 23일 경기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후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임세준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김수현(29)이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김수현은 23일 경기 소재 신병교육대에 입소한 후 5주간 군사 훈련에 돌입한다. 이후 자대에 배치돼 21개월 간 육군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김수현 입대는 기자회견 등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된다. 그의 입대를 앞두고 소속사 키이스트는 "현역으로 입대하게 됐다"며 "몸 건강히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더팩트

배우 김수현은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남용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심장질환을 앓은 이력이 있는 김수현은 지난 2012년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가능한 상황이었으나, 현역 입대에 대한 의지로 재검을 받아 현역으로 입대할 수 있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7년 MBC 시트콤 '김치치즈 스마일'로 데뷔한 김수현은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리얼' 등에 출연했으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