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제1회 속리산 단풍 마라톤대회' 오는 21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2017 보은대추축제’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제1회 속리산 단풍 마라톤대회가 오는 21일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에서 개최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7 보은대추축제’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제1회 속리산 단풍 마라톤대회가 오는 21일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에서 개최된다 (보은=국제뉴스) 김윤수 기자 = '2017 보은대추축제' 연계행사로 진행되는 제1회 속리산 단풍 마라톤대회가 오는 21일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에서 개최된다.

전국마라톤협회가 주최ㆍ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3km, 5km, 10km 3종목으로 전국 최장의 비포장 러닝코스인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에서 경기가 펼쳐진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92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와 케냐 마라토너 3명도 함께 참가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절정에 이른 속리산의 아름다운 단풍 숲 속에서 열려 마라토너 선수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일반인 참가자들도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동호인은 물론 선수 마라토너들에게도 속리산 말티재 꼬부랑길의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