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더 패키지' 최우식, 현실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틸 컷 공개 '리얼 여행자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사진=외부제공.] JTBC, JYP픽쳐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 패키지' 최우식의 현실감 넘치는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돼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늘(17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드라마 '더 패키지'의 스틸 컷 속 최우식은 리얼한 여행자 포스를 뽐냈다.

장시간 비행으로 인해 피곤해 하는 모습과 낯선 타국의 공항에서 다소 긴장한 표정 모두 생생함 그 자체다. 특히 관광지에 도착해서는 언제 피곤했냐는 듯 방긋 웃으면서 인증샷을 찍는 것도 실제 여행자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온 듯하다.

마지막으로 멋진 야경이 내려다 보이는 숙소에 들어서 한껏 기분이 업된 모습까지, 이날 공개된 모든 컷에서 최우식의 디테일한 연기를 맛볼 수 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연출 전창근 / 극본 천성일)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 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으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극중 최우식은 7년 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하시은 분)과 함께 프랑스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김경재' 역을 맡아 하는 일마다 잘 안 풀리는 청년 사업가이자, 낭만 보다는 현실을 먼저 생각하는 '김경재'를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다.

한편 최우식은 전작인 KBS 2TV 드라마 '쌈, 마이웨이'와 영화 '부산행' '거인' 등에서도 자연스럽고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