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롯데 자이언츠, 23일 '카파데이'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카파코리아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카파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카파코리아는 지난 23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2017 KBO리그 롯데자이언츠 – 넥센히어로즈의 경기를 카파데이로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특히 이날은 카파코리아 민복기 대표이사가 직접 시구를 하며 의미를 더했다.

올해부터 롯데자이언츠를 공식 후원하는 카파코리아는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중앙광장에서 이대호 사인 유니폼과 선수단의 친필 사인볼을 선물하는 에어볼 이벤트를 열었고, 경기장 안에서는 2만 4000여 명의 만원 관중과 함께 ‘카파와 함께하는 댄스타임’, ‘222반다와 함께하는 열광응원타임 등을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가방, 모자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했다. 이날 시구를 맡고 이번 행사를 후원한 카파코리아의 민복기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부산의 롯데자이언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롯데자이언츠는 지난 7월 8일 열린 카파데이에서 SK와이번스를 상대로 6-4 승리를 거둔 데 이어 이날 경기에서도 7-2 로 승리하며 ‘카파데이 = 승리’라는 기분 좋은 공식을 이어갔다.

한편, 카파코리아는 9월 29일부터 전국 170여 개 매장에서 롯데자이언츠 V3 우승을 기원하며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가격우대 및 경품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파는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간 롯데자이언츠의 공식 스폰서로 공동 마케팅 및 선수단 용품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 jasonseo3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