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오피셜] 다비즈, 레전드매치 2차전도 출전...박지성과 재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에드가 다비즈의 레전드 매치 출전이 확정되면서 박지성과 재대결이 성사됐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3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비즈가 바르셀로나 레전드로서 다시 한 번 경기에 출전한다"고 발표했다.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 2차전은 오는 9월 2일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다.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레전드 매치는 두 번에 걸쳐 개최된다. 이미 지난달 1일 바르셀로나의 캄프 누에서 1차전을 치렀고, 당시 맨유가 바르셀로나에 3-1로 승리한 바 있다.

당시 박지성과 다비즈의 대결이 눈길을 끌었다. 두 선수는 시종일관 측면에서 부딪혔고, 마치 실전과 같이 치열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그 재대결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게 됐다. 다비즈가 2차전에 출전이 확정됨에 따라, 이미 2차전 출전을 발표한 박지성과 재대결이 성사됐다. 맨유도 다비즈의 출전 확정 소식을 전하며, 지난 1차전에서 박지성과 '활동량 대결'을 언급했다.

한편 이번 레전드 매치에는 박지성, 에드윈 판 데 사르, 루드 판 니스텔루이(이상 맨유), 가이스카 멘디에타, 페트릭 클루이베르트, 에릭 아비달, 루이스 가르시아(이상 바르셀로나) 등이 출전을 약속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운데이션 SN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페이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