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에프엑스 루나, '왕은 사랑한다' OST 참여…'말해줄래요' 15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박혜미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왕은 사랑한다' 다섯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14일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측은 "루나가 가창한 '왕은 사랑한다' OST Part 5 '말해줄래요' 음원이 오는 15일 정오 발매된다"라고 전했다.

'말해줄래요'는 음악감독 박세준 감독과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이유진, 작사가 한준 콤비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극 중 주인공들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배가시키는 곡이다.

또한 이번 OST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는 루나가 가창자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루나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몽환적인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극대화시킨다.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임시완)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왕린(홍종현)의 브로맨스를 한 순간에 무너뜨린 은산(임윤아)의 이야기를 그린 팩션 멜로 사극. 최근에는 세 남녀의 뒤엉킨 삼각 멜로와 함께 궁중암투가 더해져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박혜미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