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준희 열애 고백, 연인은 16살 연하 보디빌더 이대우?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방송인 김준희가 열애 고백했다.

김준희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이틀 연속 두 개의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1등을 두 번이나 해버린 내 돼지. 1등해서 트로피랑 메달 걸어준다고 한 약속 고마워요"라는 글로 열애를 고백했다.

이어 김준희는 "대회는 자기가 힘들게 준비해서 해놓고 자꾸 나한테 고맙다고 하는 바보. 막판엔 물도 못 먹고 고구마만 먹으면서 버티고 그 긴 시간 긴 대회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했고 이제 그동안 먹고 싶어서 캡쳐해놨던 맛집들 다니고 여행도 다니고 꽃길만 걷자"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김준희는 "이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최강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항상 나먼저 챙기고 다 내 덕이라 하고 무조건 더 못해줘서 미안하다고만 하는 내 자기 내 돼지. 정말 고생했고 멋져. 내 남자 최고다 진짜"라는 글과 함께 '나의 첫 럽스타그램'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대우 역시 자신 인스타그램에 "여봉봉 집 보내고 가는 길 영상 속 자기 응원 목소리 들으니 가슴이 뭉클하더라. 이제 우리 꽃길만 걷자. 이제 내가 자기 옆에서 최강 서포트할게. 많이 사랑하고 보고 싶다. 내 사랑. 사랑한다"는 글을 게재하며 연인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고 있다.

특히 김준희와 이대우는 16세 나이 차이를 두고 있으며, 이대우는 보디빌더 대회에서 우승해 프로로 데뷔했다.

한편 김준희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에 대해 확인 중에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