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안녕하세요' 김도연, 최유정 예능 나들이 '걸그룹 위키미키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안녕하세요' 김도연, 최유정 녹화 '신인 걸그룹으로 돌아왔다' 24일 '한국일보'가 23일 KBS'안녕하세요' 녹화에 두 사람이 참여했다고 보도한 가운데 그들이 속한 걸그룹 '위키미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남용희·남윤호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도연, 최유정 '위키미키 대표해서 나왔다'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안녕하세요'에 김도연과 최유정이 녹화를 마친 가운데 소속 걸그룹 '위키미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4일 '한국일보'는 23일 KBS'안녕하세요' 녹화에 아이오아이 출신 김도연과 최유정이 녹화를 마쳤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키미키' 멤버다.

'위키미키'는 다음달 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예정인 걸그룹이다. 이름이 정해지기 전 까지 '아이틴걸즈'로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정식 데뷔를 두고 '위키미키'로 정해졌다.

'위키미키'는 '위키(WeKi)'와 '미키(Meki)'의 합성어로 "나와 우리가 되어 8명의 멤버들이 모여 한 그룹을 만들어 낸다"는 의미다. 그룹 멤버로는 김도연과 최유정을 비롯해 수연, 엘리, 세이, 루아,리나, 루시가 있다.

한편 '위키미키'는 24일 데뷔 앨범 '위미(WEME)'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 '위키미키'는 다양한 색채감과 펑키한 매력을 담고 있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