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TFC 15' TFC걸 라인업 발표…신예 심지영 가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종합격투기 단체 TFC가 이번 TFC 15 대회의 라운딩을 담당할 TFC걸 라인업을 공식 발표했다.

이번 TFC 15 대회의 TFC걸 라인업을 살펴보면 맏언니 김세라와 민송이가 건재한 가운데, 지난 TFC 14 에서 TFC걸로 깜짝 등장한 '레이싱퀸' 류지혜가 단발성 참가라는 예상을 깨고, 이번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그리고 새롭게 TFC로 발탁된 심지영이 가세해 신선함을 더했다는 평가다.

TFC 측은 "김세라와 민송이의 노련함과 류지혜의 대중적인 인기, 그리고 뉴페이스 심지영까지 어우러진 이번 TFC걸 라인업은 종합격투기 대회의 꽃인 라운드걸의 위상을 한껏 높였다"며 "신구 조화가 잘 어우러진 이번 TFC걸의 환상적인 라운딩은 TFC 15 대회를 빛내는 또 하나의 메인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TFC걸 4인은 21일 청담동에 위치한 에비뉴에서 열리는 TFC 15 계체량을 시작으로 22일 TFC 15대회와 애프터 파티까지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대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는 22일 오후 1시20분부터 'TFC 15' 메인카드를 생중계하며, 언더카드는 오전 11시55분부터 SPOTV+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다. TFC는 UFC와 동일하게 5분 3라운드를 기본으로 하며, 타이틀전은 5분 5라운드로 치러진다. 팔꿈치 공격이 허용되며, 그라운드 안면 니킥과 사커킥·수직 엘보 등은 금지된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