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의리남 최진호, '수상한파트너'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최진호 커피차 (토비스미디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최진호가 '수상한 파트너' 팀에 통크게 커피차를 쐈다.

최진호는 지난 11일 SBS 수목극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촬영장에 '낭만닥터 김사부', '미세스캅2', '돈의 화신'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길복 촬영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차 선물을 보냈다.

이길복 촬영감독을 향한 최진호의 깜짝 응원이 현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최진호는 ''촬영은 역시 길복이형이지. 무더운 여름 조금만 더 힘내세요!"라는 문구로 이길복 촬영감독에게 힘찬 응원을 불어넣었다.

이날 최진호의 응원에 힘을 받은 이길복 촬영감독은 더욱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 '수상한 파트너' 촬영팀 또한 시원한 커피와 음료로 더위를 날리며, 에너지 넘치게 촬영을 진행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최진호는 지난 1월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한석규의 라이벌인 도윤완 원장 역할을 맡아 역대급 악역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영화 '검객'(최재훈 감독, 오퍼스픽쳐스 제작) 촬영에 한창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